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스마트070 서비스에 가입한 친구의 070번호를 직접 검색하여 추가할수 있습니다
2. 내 휴대폰에 저장된 친구가 스마트070 서비스에 가입하여 휴대폰번호로 인증 받은 경우 자동으로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동일한 번호로 휴대폰에서 로그인이 되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동일한 번호로 로그인을 하지 않았다면 현재 PC의 네트워크 상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설정 메뉴로 들어가서 카메라 테스트 화면이 제대로 나타나는지 확인 바랍니다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타나지 않는다면 카메라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 바랍니다
최초 가입 요금제에 따라 단말기 할인금액이 변경되기 때문에 24개월 이내에 요금제 하향은 불가능합니다. 단, 상향은 가능합니다 (한 달에 1회 변경 가능) [Ex] 이통할인형 → 콜+6 (가능) 콜+6 → 이통할인형 (불가능) 프리미엄 → 콜+30 → 프리미엄 (불가능) 콜+20 → 프리미엄 (불가능) 콜+10 → 콜+20 → 프리미엄 (불가능) 프리미엄 → 콜+20 (가능)
제휴카드 할인혜택으로 070플레이어 가입 시 최대 9천원까지 요금할인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과 번들 가입 시에는 다음과 같이 요금할인이 적용됩니다신한카드/국민카드의 경우 30만원 이상 사용 시 9천원/월 할인우리카드는 30만원 이상 사용 시 6천원/월 할인, 60만원 이상 8천원/월 할인, 100만원 이상 시 1만5천원/월 할인현대카드는 30만원 이상 사용시 8천원/월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TPS상품과 모바일상품 동시 가입자는 제휴카드 결제일이 빠른 것으로 적용됩니다
휴대폰과 070플레이어간 공통의 영상통화 품질이 중급화질(QCIF)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LG U+, KT, SK텔레콤간의 3G휴대폰간 영상통화 화질도 중급화질(QCIF)로 동일합니다 단, 070player가 일반 휴대폰보다 화면이 크기 때문에(5인치) 이에 따라 픽셀 깨짐이 더 커보이거나, 화면이 늘어나 보여서 화질이 떨어진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통신사간 또는 단말간 기술적 표준이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이며 070플레이어의 문제는 아닙니다 외부의 휴대폰과도 좀더 좋은 화질로 영상통화를 즐기고 싶으시다면 스마트폰에 자사의 ‘스마트070’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 후 070 player와 영상통화를 하실 경우 가입자간 무료로 고화질(QVGA)의 영상통화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통화량이 많은 지인에게도 070플레이어를 권하여 070플레이어간 영상통화를 즐기시는 것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U+홈페이지의 스마트070을 참조해주세요 ※(참고)영상통화 고화질 우선순위 : HD급 초고화질(VGA) > 고화질(QVGA) > 중화질(QCIF)
070 신규번호는 물론, 타사에서 쓰시던 02, 031 등의 시내전화 번호 및 070번호로도 번호 이동하여 가입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www.lguplus.co.kr)에서 설정하실 수 있고 방법은 모바일 통화연결음 설정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단, U+모바일 이용고객의 경우 홈페이지에서 U+ 070과 U+모바일 중 U+ 모바일 통화연결음 음원만 설정 가능합니다
콜+10이상(프리미엄 포함) 정액요금제 이용 시 정액요금제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발신번호표시(1,000원), 매너콜(500원), 통화연결음(900원)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모바일과 결합상품 “한방에Yo”로 ‘인터넷’과 함께 가입하시면 모바일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1개 번호당 8천원/월 (가족 구성원 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