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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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맘카] [CCTV] 낮인데 홈CCTV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홈CCTV가 놓여진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홈CCTV가 밤으로 인식하여 야간모니터링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에 따라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보여지게 되며, 홈CCTV의 위치를 좀 더 밝은 곳으로 변경하시면 2~3초 후 컬러화면으로 전환됩니다.
[LG 맘카] [U+ Box] U+ Box의 용량은 얼마나 제공되나요?
기본 10G가 제공되며, U+ Box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U+ 고객인증을 하시면 무료 용량 100G가 제공됩니다.
[LG 맘카] [CCTV] CCTV를 최초 설치 장소가 아닌 곳으로 옮길 수 있나요?
댁내에서는 옮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CCTV 설치장소를 댁외(인터넷 설치 장소와 다른 곳)로 옮기는 것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인터넷과 함께 이전설치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인터넷과 함께 이전설치하셔야 합니다.
[LG 맘카] [CCTV] 침입이 없는데 침입감지 알리미가 왔어요. 왜 그런가요?
CCTV는 사람을 인식하여 침입을 알리는것이 아니라 CCTV가 비추는 화면상 움직임이 있으면 침입감지를 합니다
빛이나 그림자의 움직임에 의해서도 침입감지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
빛이나 그림자의 움직임에 의해서도 침입감지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
[LG 맘카] [CCTV] CCTV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죠?
CCTV는 LG U+의 자산으로 분실 시 장비변상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이라면 약정할인에 대한 위약금도 부과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01로 연락해 주세요.
[LG 맘카] [CCTV] 인터넷 해지 후에도 CCTV만 쓰고 싶습니다.
CCTV는 인터넷의 부가서비스로 단독 사용은 불가합니다.(반드시 인터넷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LG 맘카] [CCTV] 침입 시 출동 서비스도 제공하나요?
출동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침입 감지 시 실시간 모니터링 화면에서 경보음을 누른 뒤 긴급통화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LG 맘카] [CCTV] 홈CCTV 앱, 리모컨 앱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글play스토어에서 'U+홈CCTV', 'U+홈CCTV 리모컨'으로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LG 맘카] [CCTV] 카메라 설정 메뉴에서 SD카드 녹화를 선택해서 아이콘도 On으로 표시되었는데, 녹화가 안됐어요.
마이크로 SD카드를 별도 구매한 후 카메라 뒷면의 SD카드 슬롯에 꽂아야만 SD카드 녹화가 가능합니다.
카메라 뒷면에 SD카드가 꽂혀있지 않으면 SD카드 녹화를 선택해서 아이콘이 On으로 표시되어도, SD카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카메라 뒷면에 SD카드가 꽂혀있지 않으면 SD카드 녹화를 선택해서 아이콘이 On으로 표시되어도, SD카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LG 맘카] [CCTV]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되죠?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되면 고객센터 101로 연락해 주세요.
① 카메라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카메라의 상단부가 좌우로 한바퀴씩 회전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Wi-Fi, 4G LTE)
③ 무선공유가(Wi-Fi)와 카메라가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가까이에 놓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