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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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 맘카] [CCTV] 낮인데 홈CCTV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나와요. 고장인가요?

홈CCTV가 놓여진 위치에 빛의 세기가 약하면, 홈CCTV가 밤으로 인식하여 야간모니터링 모드로 전환됩니다.

이에 따라 모니터링 화면이 흑백으로 보여지게 되며, 홈CCTV의 위치를 좀 더 밝은 곳으로 변경하시면 2~3초 후 컬러화면으로 전환됩니다.

[LG 맘카] [U+ Box] U+ Box의 용량은 얼마나 제공되나요?
기본 10G가 제공되며, U+ Box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U+ 고객인증을 하시면 무료 용량 100G가 제공됩니다.
[LG 맘카] [CCTV] CCTV를 최초 설치 장소가 아닌 곳으로 옮길 수 있나요?
댁내에서는 옮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CCTV 설치장소를 댁외(인터넷 설치 장소와 다른 곳)로 옮기는 것은 불가합니다. 
반드시 인터넷과 함께 이전설치하셔야 합니다.
[LG 맘카] [CCTV] 침입이 없는데 침입감지 알리미가 왔어요. 왜 그런가요?
CCTV는 사람을 인식하여 침입을 알리는것이 아니라 CCTV가 비추는 화면상 움직임이 있으면 침입감지를 합니다
빛이나 그림자의 움직임에 의해서도 침입감지 알림이 올 수 있습니다.
[LG 맘카] [CCTV] CCTV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하죠?

CCTV는 LG U+의 자산으로 분실 시 장비변상금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약정기간 만료 전이라면 약정할인에 대한 위약금도 부과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센터 101로 연락해 주세요.

[LG 맘카] [CCTV] 인터넷 해지 후에도 CCTV만 쓰고 싶습니다.
CCTV는 인터넷의 부가서비스로 단독 사용은 불가합니다.(반드시 인터넷과 함께 사용해야 합니다.)
[LG 맘카] [CCTV] 침입 시 출동 서비스도 제공하나요?
출동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침입 감지 시 실시간 모니터링 화면에서 경보음을 누른 뒤 긴급통화 기능을 이용해 주세요.
[LG 맘카] [CCTV] 홈CCTV 앱, 리모컨 앱을 실수로 지워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글play스토어에서 'U+홈CCTV', 'U+홈CCTV 리모컨'으로 검색하신 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LG 맘카] [CCTV] 카메라 설정 메뉴에서 SD카드 녹화를 선택해서 아이콘도 On으로 표시되었는데, 녹화가 안됐어요.
마이크로 SD카드를 별도 구매한 후 카메라 뒷면의 SD카드 슬롯에 꽂아야만 SD카드 녹화가 가능합니다.
카메라 뒷면에 SD카드가 꽂혀있지 않으면 SD카드 녹화를 선택해서 아이콘이 On으로 표시되어도, SD카드 녹화가 되지 않습니다.
[LG 맘카] [CCTV]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어떻게 하면 되죠?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되면 고객센터 101로 연락해 주세요.
   

① 카메라 코드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카메라의 상단부가 좌우로 한바퀴씩 회전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Wi-Fi, 4G LTE)
③ 무선공유가(Wi-Fi)와 카메라가 멀리 떨어져 있을 경우 가까이에 놓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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