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장기할인] 가입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법인, M2M/모뎀 등 데이터 전용 요금제, PPS, 별정, 특수용도의 요금제 등은 가입 불가합니다.
[LG 장기할인] 미성년자, 개인사업자도 가입 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동의 및 가입 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역시 동일합니다.

[LG 한방에yo] 한방에 yo 결합상품 이용 중 이사를 했는데, LG U+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대요. 결합혜택은 유지되나요?
설치불가 지역으로 이사하여 위면해지될 경우, 한방에yo CARE 할인 대상이 되어 할인이 유지됩니다.
다만 CARE 할인으로 전환 가능한 위면해지 사유 코드가 정해져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한방에yo] 납부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지로 납부로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대표자가 납부계좌를 변경하더라도 구성원이 납부계좌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LG 한방에yo] LGU+ 인터넷을 이용하면 다 결합할 수 있나요?
인터넷을 3년 약정하신 고객들을 의미하며, 약정이 만료되어도 결합하실 수 있습니다.(3년 미만의 약정 고객은 3년 약정을 하셔야 결합이 가능합니다.)
[LG 한방에yo] 한방에yo를 가입 후 인터넷 약정 3년이 종료되면 할인이 중단되나요?
아닙니다. 결합상품 가입 후 인터넷 약정기간이 종료되더라도 할인은 계속 제공됩니다.
[LG 한방에yo] 가족 대표가 (구)한방에yo에 결합되어 있는데, 가족 구성원을 한방에yo으로 추가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가족 구성원은 대표가 결합되어 있는 상품에만 추가 가능합니다.
[LG 한방에yo] 현재 (구)한방에yo를 이용 중입니다. 한방에yo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한방에yo에서 결합 가능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변경 이후 다시 (구)한방에yo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LG 한방에yo] 인터넷을 먼저 이용하고 있다가 tvG를 새로 신청하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IPTV 결합할인은 인터넷 신규 (인터넷 개통 30일 이내) 고객 中 tvG를 신청하신 고객께만 제공됩니다.
[LG 한방에yo] IPTV 결합할인을 받다가 기본료 62천원 미만 요금제로 변경하면 2천원 할인은 종료되나요?
네. IPTV할인은 종료됩니다. 그러나 다시 기본료 6만2천원 이상 요금제로 재변경하시면 할인이 제공됩니다.
Top

상담예약

성함*
연락처*

상담요청시간

고객센터 : 1599-9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