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문의게시판 자주 묻는 질문
저희 고객님들을 위하여 보다 유익하고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게제하여 더욱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게 만든 공간입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위한 공간입니다.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서비스 이용에 대한 문의사항 (불편한 점이나 개선)이 필요하시면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LG 장기할인] 가입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법인, M2M/모뎀 등 데이터 전용 요금제, PPS, 별정, 특수용도의 요금제 등은 가입 불가합니다.
[LG 장기할인] 미성년자, 개인사업자도 가입 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한가요?
미성년자는 법정대리인 동의 및 가입 조건 충족 시 가입 가능하며, 개인사업자 역시 동일합니다.
[LG 한방에yo] 한방에 yo 결합상품 이용 중 이사를 했는데, LG U+인터넷을 사용할 수 없대요. 결합혜택은 유지되나요?
설치불가 지역으로 이사하여 위면해지될 경우, 한방에yo CARE 할인 대상이 되어 할인이 유지됩니다.
다만 CARE 할인으로 전환 가능한 위면해지 사유 코드가 정해져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다만 CARE 할인으로 전환 가능한 위면해지 사유 코드가 정해져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LG 한방에yo] 납부계좌를 변경하고 싶어요.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지로 납부로의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또한 대표자가 납부계좌를 변경하더라도 구성원이 납부계좌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LG 한방에yo] LGU+ 인터넷을 이용하면 다 결합할 수 있나요?
인터넷을 3년 약정하신 고객들을 의미하며, 약정이 만료되어도 결합하실 수 있습니다.(3년 미만의 약정 고객은 3년 약정을 하셔야 결합이 가능합니다.)
[LG 한방에yo] 한방에yo를 가입 후 인터넷 약정 3년이 종료되면 할인이 중단되나요?
아닙니다. 결합상품 가입 후 인터넷 약정기간이 종료되더라도 할인은 계속 제공됩니다.
[LG 한방에yo] 가족 대표가 (구)한방에yo에 결합되어 있는데, 가족 구성원을 한방에yo으로 추가 가능한가요?
불가합니다. 가족 구성원은 대표가 결합되어 있는 상품에만 추가 가능합니다.
[LG 한방에yo] 현재 (구)한방에yo를 이용 중입니다. 한방에yo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가능합니다. 단 한방에yo에서 결합 가능한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셔야 합니다. (변경 이후 다시 (구)한방에yo로 변경은 불가합니다.)
[LG 한방에yo] 인터넷을 먼저 이용하고 있다가 tvG를 새로 신청하면 추가할인을 받을 수 있나요?
IPTV 결합할인은 인터넷 신규 (인터넷 개통 30일 이내) 고객 中 tvG를 신청하신 고객께만 제공됩니다.
[LG 한방에yo] IPTV 결합할인을 받다가 기본료 62천원 미만 요금제로 변경하면 2천원 할인은 종료되나요?
네. IPTV할인은 종료됩니다. 그러나 다시 기본료 6만2천원 이상 요금제로 재변경하시면 할인이 제공됩니다.